전북군산 소부장지원센터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예정
전북군산 소부장지원센터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예정
  • 조경장 기자
  • 승인 2024.02.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군산 스마트그린산단 촉진사업인 ‘전북군산 소부장지원센터 구축사업’ 기업지원 사업설명회가 오는 3월 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본부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업은 전북군산 미래형 상용 모빌리티 산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혁신제품 기술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OPEN-LAB 프로젝트를 비롯한 혁신제품사업화, xEV특화 제조공정개선 및 업종 고도화 촉진 등 입주기업의 업종고도화 및 애로기술 해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지원 분야는 OPEN-LAB(9건), 전장품 성능평가(7건), 혁신제품 사업화(9건), 제품고급화(4건), ONE-POINT 멘토링(19건), xEV특화 제조공정개선(2건)으로 총 6개 사업이다.

또한 군산 국가산업단지 및 연계산단(익산 제2일반산단, 완주과학산단, 새만금국가산단)에 사업장을 보유하고 미래형 상용 모빌리티 분야와 관련 있는 기업을 지원 대상으로 하고 지원 기간은 협약체결 후 9월까지 5개월 이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3월 25일까지 전북군산 소부장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소부장지원센터 구축사업 관계자는 “전북군산 스마트그린산단 내 자동차산업이 미래형 상용 모빌리티 분야로 전환되고 기술 고도화를 선도 및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이바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지원사업의 세부 일정과 기타 문의는 전북군산 소부장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담당자(063-462-4865)에게 직접 문의하면 된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