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선운산유스호스텔은 지난 '친절한 서비스로 힐링 만족도 향상'을 주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향상 다짐 및 친절 교육을 전개했다.
이날 교육은 선운산유스호스텔을 찾는 고객에게 기분 좋은 친절을 제공하기 위한 직원간의 다짐과 함께 토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고객 응대 요령과 시설 안전 점검도 함께 이어졌다.
최선임 인재양성과장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고객의 소리함’을 통한 고객 만족도를 수시로 모니터링 하는 등 유스호스텔이 힐링 장소로 각광 받을 수 있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선운산유스호스텔은 고창군통합예약시스템 (https://www.gochang.go.kr/reserve/index.gochang)에서 사전예약하면 된다.
고창=임용묵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