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싱그러운 초여름 영화 소풍을 함께 할 기업 파트너·홍보 부스 모집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싱그러운 초여름 영화 소풍을 함께 할 기업 파트너·홍보 부스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4.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되는 무주산골영화제가 올해 영화 소풍을 함께할 기업 파트너를 모집한다.

 무주산골영화제는 특색 있는 영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문화 프로그램을 안착시켜 영화와 여가를 즐기는 2030 관객부터 캠핑을 즐기는 가족 관객들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영화 축제로 호평 받아왔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5월 3일까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홍보마케팅팀(mujufilmfest@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은 현금 또는 현물 후원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지정 기부로도 가능하며, 선정된 기업 파트너에게는 올해 영화제 기간 내 기업 광고 영상 노출 및 공식 홍보물을 통한 광고 등 다양한 방식의 기업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영화제 기간 내 기업과 단체의 브랜드를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홍보 부스도 4일부터 별도로 모집하고 있다. 홍보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사무국 홍보마케팅팀(mujufilmfest@naver.com)으로 소개서와 홍보 부스 운영안을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