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CVO 제6기 수료식 성황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CVO 제6기 수료식 성황
  • 양병웅 기자
  • 승인 2022.02.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기 CVO 수료식 및 동창회 출범식이 열린 2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본사 임환 사장을 비롯한 CVO 6기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기웅 기자
제6기 CVO 수료식 및 동창회 출범식이 열린 2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본사 임환 사장을 비롯한 CVO 6기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기웅 기자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원장 김태중) CVO과정 제6기 수료식 및 동창회 출범식이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 5층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는 CVO과정 총동문회 서철교 회장과 김병진 수석부회장, 정윤모 사무총장, 배석기 1기 회장, 이은희 2기 사무총장, 김환민 3기 회장, 박병수 4기 회장, 성은순 5기 부회장, 임환 전북도민일보 사장, 수료생 70여 명 등이 참석했다.

조수희 대표(KB손해보험 익산중앙지점)는 79명의 수료생을 대표해 수료패를 수상했다.

임환 사장과 김태중 원장은 수료패 전달을 통해 “전북지역 오피니언 리더로서 비전창조와 잠재역량의 계발로 개인과 지역발전을 선도하고자 비전창조 아카데미 제6기 CVO과정에 입학해 소정의 과정을 이수했다”며 축하와 격려를 건넸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수료패와 홍삼세트, 꽃다발 등이 증정됐다.

이어 헌신적으로 비전창조아카데미와 원우회 발전에 기여한 김태경 원우회장(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장)이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또 정재호 수석부회장(농협 전북본부장), 김희순 수석부회장(㈜율그룹건축사사무소 대표), 배범모 사무총장(전주농협 상무), 임미정 재무총장(㈜해담이엔지 대표) 등 4명이 공로상을 받았다.

아울러 헌신적으로 원우회를 이끈 김복철 부회장(㈜태광이엔지 대표), 김수성 부회장(익산산림조합장), 박희승 부회장(법무법인 호민 대표변호사), 이경춘 부회장(전주서부지역발전협의회 전 회장), 정진오 부회장(광교세무법인 전북탑지점 대표)이 감사장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조철수 부회장(㈜도화종합건설 대표), 황수웅 부회장(㈜보트텍 대표), 이성순 팀장(이성순법무사사무소 대표), 박명애 팀장(전주북초등학교 교장), 김태수 골프회 총무(㈜경암텔레콤 대표)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와 함께 CVO 교육과정을 가장 성실하게 이수하며 타의 귀감이 된 김재근 (유)부안고속관광 회장과 오영순 교보생명 전주중앙지점 팀장에게는 우수상 상장과 함께 행운의 열쇠, 꽃다발 등이 수여됐다.

김태중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의 과정이 눈 깜짝할새 지나갔다. 훌륭한 강사와 뜨거웠던 수강 열기, 원우기업 탐방, 졸업여행, 동호회 활동 등 수많은 추억들이 머리를 스쳐간다”면서 “원우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바라며 새로 출범하는 동창회를 중심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의 소임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임 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1년 간 주경야동의 열정으로 비전창조아카데미 제6기 과정을 마치고 뜻깊은 수료식을 갖게 된 원우들에게 축하를 건넨다”며 “이제 동창회로 평생 함께 할 동지이자 하나의 원팀으로 또다른 여정을 시작하게 된 만큼 소중한 인연의 끈을 놓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서철교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비전창조아카데미 과정 수료와 총동문회 회원으로 함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며 “앞으로 선후배의 상생정신과 사랑, 우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경 제6기 원우회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CVO 6기가 과정을 무난히 마치고 수료식을 갖게 된 데에는 원우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이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 우리는 동창으로서, 평생 동지로서 끈끈한 우정과 사랑으로 함께 가길 소망한다”고 답했다.

한편 ‘비전을 창조해 시대를 리드하다’라는 비전으로 지난해 4월 1일 개강한 CVO 6기는 성공학과 교양시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모두 26주간 강의를 진행했다.

제6기 원우회는 지난해 5월 6∼7일 완주 상관리조트에서 워크숍 및 동창회 출범식을 가진데 이어 5월 27일 ㈜하림 원우기업탐방, 7월 2일 전북도민일보 사장·CVO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 7월 9∼10일 부산 일원 문화탐방, 12월 1∼4일 제주도 졸업여행 등 다양한 문화체험과 프로그램을 통해 친목을 다져왔다.

양병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