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경찰서 고객응대교육 실시
무주경찰서 고객응대교육 실시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8.02.23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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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주경찰서(서장 윤중섭)는 지난 23일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서장을 비롯한 과장, 계·팀장 등 고객 접촉부서 근무간부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주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무주경찰 구현을 위해 현장 맞춤형 고객만족 교육으로 현장 업무역량 강화와 치안에 대한 군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현장강사로 초빙된 강택수 전북경찰청 내부강사는 경찰 내부를 위한 시책이 아니라 무주경찰서 전 부서가 ‘군민 공감’을 통해 군민이 체감으로 느낄 수 있는 ‘소통’을 주제로 교육했다.

 윤중섭 서장은 “무주경찰 전 직원이 군민과 소통하는 치안정책을 펼치고, 무주군민이 안전 수준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경찰 내부적으로 의무위반행위가 절대 발새하지 않도록 주의해 신뢰받는 무주경찰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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