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개막
‘제10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개막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4.03.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우수한 농축수산물 및 특산물 홍보의 장
3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신선한 지역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10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가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186개 업체 227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전북도민일보 외 지역신문사가 주최하는 본 박람회는 “대한민국에 맛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대한민국에서 직접 생산하고 가공된 전국 시/도 대표 특산물을 엄선하여 한자리에 모아 농축수산물의 판로개척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 직거래를 통해 전국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소개하고 새로운 먹거리를 발굴하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지자체 홍보관, 지역특산물관, 전통식품 주제관으로 구성되어 전국의 우수한 특산물 및 농축수산물을 비롯해 전통식품, 건강기능식품, 홈리빙, 중소기업 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날 수 있다. 지역별 대표 식품뿐만 아니라 지역의 관광 정보를 소개하는 부스와 국내 식품산업 트렌드를 알 수 있고 유통문화 교류가 가능한 바이어 상담회와 체험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장 내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강원도 청정 유정란을 나눠주는 선착순 이벤트를 제공하여 박람회를 찾은 부산지역 소비자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박람회는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목요일~토요일은 10시부터 18시까지, 마지막날인 일요일은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