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무주산골영화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모집
제12회 무주산골영화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4.03.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산골영화제’가 2024년 열 두 번째 영화 소풍길을 함께할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4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 축제로 호평 받고 있는 ‘무주산골영화제’는 지난해 기준 약 5만여 명 이상의 유·무료 관객이 참여하며 새로운 형태의 영화제로서 큰 주목을 받았다. 영화제 기간 내 다회용기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복합 문화 영화제임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팝업 스토어 참여를 원하는 브랜드는 4월 21까지 신청 가능하며, 31일까지 신청한 브랜드는 20%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브랜드는 영화제 사무국 홍보마케팅팀(mujufilmfest@naver.com)으로 브랜드 소개서와 팝업 스토어 운영안을 자유양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브랜드는 올해 영화제 기간(6월 5일-9일) 협의된 공간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다. 모집은 접수 우선순으로 진행되며 영화제 콘셉트 및 동일 업종 중복 여부에 따라 참여가 어렵거나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영화제와 함께 할 문화 파트너로서의 공식 후원을 원하는 기업 파트너도 모집 중이다. 후원 방식은 현금 또는 현물 후원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지정 기부로도 가능하며, 선정된 기업 파트너에게는 올해 영화제 기간 내 기업 광고 영상 노출 및 공식 홍보물을 통한 광고, CI 노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한 브랜드 노출 및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방식의 기업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된 사항은 영화제 사무국(063-245-6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