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문화공간 ‘가수 김세환과 함께하는 쎄씨봉 콘서트’ 성황
JB문화공간 ‘가수 김세환과 함께하는 쎄씨봉 콘서트’ 성황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1.05.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의 후원으로 운영하고 있는 JB문화공간에서 지난 8일 가수 김세환의 ‘추억여행 쎄씨봉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JB문화공간에는 문화공간 회원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측정, 손 소독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가수 김세환은 ‘비’, ‘사랑하는 마음’, ‘좋은걸 어떻해’, ‘토요일밤에’, ‘웨딩케익’ 등 추억의 히트곡 10여 곡 부르며 관객들을 7080의 아름다운 추억 속으로 끌어들였다. 특히 자신의 가수인생 여정과 쎄씨봉에서의 활동 에피소드를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사회공헌부 최강성 부장은 “5월 13일 가수 리아의 루프탑 콘서트, 22일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의 인문학 특강, 29일 매력적인 레게음악으로 유명한 홍대인디밴드 콤아겐즈의 루프탑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며 “지친 도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와 전화(063-288-7797)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각종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JB문화공간 회원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동호회 대관시 우대 혜택,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 및 각 강연, 공연에 무료 및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 JB카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