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골프협회·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 협약 체결
정읍시골프협회·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 협약 체결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1.05.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정읍스포츠클럽은 정읍시골프협회와 클럽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정읍시민들의 국민체력 100 정읍체력인증센터 적극적인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읍시골프협회는 골프동호회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에 대한 관심을 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와의 업무협약으로써 결실을 맺었다.

양 단체는 협약을 통해 ▲참여대상자의 분기별 전문적인 체력평가 및 자료제공 ▲체력우수자에 대한 국민체력100 인증서 발급 ▲협력 기관간의 상호발전에 대한 자문 및 협조 등의 사항들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양 단체는 앞으로 참가자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자발적 참여유도를 위해 체력평가 및 체력인증제 운영을 실시하고 참가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 분야에 관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정읍체력인증센터 양인석 센터장은 “정읍체력인증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게 된 정읍시골프협회에 감사드린다”며 “협약내용처럼 참가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에 같이 힘써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읍시골프협회 허용 회장은 “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와의 업무협약체결은 골프동호회원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체력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줄 수 있고, 참가자들의 맞춤형 운동처방을 해주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클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