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전남·전북광역본부, 전통시장 찾아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
KT전남·전북광역본부, 전통시장 찾아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
  • 정재근 기자
  • 승인 2021.05.0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전남/전북광역본부 임직원들은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광호)와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방역 봉사활동을 펼쳤다.

 KT전남/전북광역본부 임직원 15명은 4일 오전 전주시 남부시장을 방문, 방제복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역소독기를 활용해 사람들의 이동과 접촉이 잦은 거리 및 취약지역 시설물을 소독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상인들에게는 KT 직원들이 모은 ‘사랑나눔 기금’으로 마련한 마스크를 배부하고 쓰레기 줍기 등 주변 환경 정리에도 힘썼다.

 매주 남부시장을 찾아 장을 본다는 김모씨는 “KT에서 방역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에 조금이나마 더 마음 편하게 장을 보고 있는 중이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상가는 물론 청년몰과 야시장에도 예전처럼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이 돌아 왔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번 방역 봉사활동에 앞서 KT전남/전북광역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 ▲농산물 꾸러미 공동구매 및 나눔 ▲코로나19 의료진 물품지원 ▲화훼농가 돕기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왔다.

 KT전남/전북광역본부장 서창석 전무는 “앞으로도 KT전남/전북광역본부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