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전주시립합창단이 전하는 천상의 하모니 ‘그건 바로 당신’
덕진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전주시립합창단이 전하는 천상의 하모니 ‘그건 바로 당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1.04.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철)과 함께하는 덕진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그건 바로 당신’이 27일 저녁 7시 30분 덕진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영수 전주시립합창단 부지휘자가 지휘봉을 잡는 이번 연주에서는 꽃피는 봄과 어울리는 노래 ‘Eres Tu(그건 바로 당신)’를 아카펠라로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우리가락의 신명이 넘치는 ‘자진방아타령’과 ‘밀양 랩소디’를 흥에 겨운 합창으로 들려준다.

 떠오르는 신예 메조소프라노 이지은씨는 프랑스 작곡가 에릭 사티의 싱그러운 ‘Je te Veux(그대를 원해요)’와 베르디 오페라 ‘돈 카를로’에 나오는 폭발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선율을 가진 아리아 ‘O don fatale(오 저주스러운 나의 미모여)’를 선사한다.

 바리톤 이창범씨는 그리그의 ‘Ich liebe dich(그대를 사랑해)’와 최진 작곡의 ‘서툰 고백’으로 관객에게 첫사랑의 뜨거운 설렘을 전한다.

 여기에 올해 서거 100주기를 맞은 까미유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중 ‘백조’를 첼리스트 김근혜씨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전석초대로 관람할 수 있으며, 좌석신청은 전주시립합창단(063-251-2786)으로 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