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이지움테라스’ 모델하우스 북새통
‘만성이지움테라스’ 모델하우스 북새통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8.08.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만성지구 T블록(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359-1)에 공급되는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견본주택이 지난 17일 오전 10시 개관한 가운데 주말 동안 2만3천여명이 방문, 북새통을 이뤘다.

 주말 동안 매일 견본주택 개관 시작 1시간 전부터 약 500여명 정도가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매일 홍보관 폐관시간인 오후 6시까지 줄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분양열기가 뜨거웠다.

 선화산업개발(대표유승욱)이 시행하고 계성건설이 시공하는 ‘에테라스하우스’는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한 장점을 살린 빌리지형태의 주택으로 전용 주거면적과 서비스 확장발코니 면적 외에도 전면에 테라스를 설치해 공동주택임에도 마치 단독주택처럼 발코니와 테라스를 모든 세대에 독립적으로 제공, 휴식공간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특히, 테라스로 인해 활용할 수 있는 면적이 일반 아파트보다 넓기 때문에 도심과 동떨어진 외곽지역이 아닌 ‘도심 속 자연’을 모티브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뛰어난 입지를 동시에 갖춘 단지들이 속속 공급되면서 청약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민성지구에 공급되는 ‘이지움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 260㎡를 갖춘 총 177가구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21일 특별공급 신청을 시작으로 23일부터 전주 만성지구에 건설하는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에 대한 순위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