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일일선실천 국민운동본부 6월 자랑스러운 청소년 선발
(사) 일일선실천 국민운동본부 6월 자랑스러운 청소년 선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6.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윤(남관초 5), 김민지(천서초 4), 조준희(이리부송초 6)

 (사)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이사장 이상익)는 6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김민지(천서초 4), 이재윤(남관초 5), 조준희(이리부송초 6) 등 3명을 선발하고 표창했다.

 6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선발된 어린이들은 일일선 실천 국민운동 본부로부터 보급된 일일선 기록장 사용은 물론 일일선의 3대 덕목인 바로서는 질서 · 아름다운 배려 · 따뜻한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바른 인성 함양과 아이들의 글쓰기 실력을 배양하는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하는 모범 어린이들로서 학교장의 추천으로 선발되었다.

 일일선 운동본부는 지난 8년 동안 매월 전라북도내 초등학교 어린이 중에서 3명씩을 선발하고 표창하는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그동안 많은 자랑스러운 청소년을 선발함으로써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지역 신문에 보도하고 예쁜 상패와 상품을 전달해 왔다.

 일일선본부는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일일선 실천 모범 어린이 선발 표창 등 인성함양을 위한 사업들을 전개함으로써 우리의 희망인 청소년들이 일일선 운동에 참여하고 아름다운 인성을 가꾸어 가며 사회의 지도자로 성장하도록 육성하는 인성교육 지원 사업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이상익 이사장은 “일일선 운동이 행복한 삶의 공간을 전개해 가기 위해 도민 여러분과 교육 관계자 그리고 학부모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