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수 장수군수 예비후보 ‘민생 희망 대장정’ 출발
장영수 장수군수 예비후보 ‘민생 희망 대장정’ 출발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8.05.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장수군수 공천자 장영수 예비후보가 장수군 민생현안 청취를 위해 군내 7개 읍면을 돌며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민생 희망 대장정'에 돌입했다.

 장 후보는 그동안 장수읍 시장통길 회전교차로를 중심으로 군민들의 출퇴근길 인사를 통해 군민과 눈높이를 맞추며 애로사항을 청취했지만 장수군 전체 유권자의 의견을 듣기 어렵다는 군민 의견에 따라 이와 같은 파격적인 행보를 결정했다.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민생 희망 대장정'은 장 후보가 직접 트럭을 타고 장수군 전역을 이동하며 차량 내부에서 숙식을 해결하기에 해당 지역 군민과 친밀도를 높인다는 설명이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선거운동이 아닌 민생 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이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불편과 노후화가 진행된 시설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그동안 진행해 오던 예비후보 활동도 계속 유지하며, 무상퇴비 150만포, 중·고등학교 교복비 30만원 지원 등 주요 공약들의 실현가능성 및 중점사항을 재정비해 본 후보자 등록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장영수 예비후보는 "장수군수 후보로서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것 보다 중요한 일은 없다"며 "7일간의 민생 희망대장정을 통해 군민에게 다가가 힘이 되는 장영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