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봉황인재학당 “개편된 대입제도 쉽게 알려드려요”
임실 봉황인재학당 “개편된 대입제도 쉽게 알려드려요”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5.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임실군 애향장학회(이사장 심민) 임실봉황인재학당은 2022학년 대입제도 개편안을 분석해 명문고, 명문대 진학을 위한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법을 주제로 교육특강을 개최한다.

교육특강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봉황인재학당 3층 세미나실에서 키움에듀 대표인 진영웅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 이와 함께 학부모와의 질의·응답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그간 도시와의 교육격차로 인하여 지역에서 교육 및 진학정보가 부족했던 학부모들에게, 향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교육정보의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학부모들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여 교육정보 혼란에 빠지지 않고 자녀교육의 맥을 잡을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진영웅 강사는 고령군 대가야교육원 진학팀장, 한겨례신문사 교육센터 교수, 프레시안 인터넷신문 논술위원, 대치동 문화센터 입학사정관 등을 역임하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봉황인재학당은 지난 2월 개원한 후 지역의 큰 기대와 호응속에 다음 세대를 이끌 인재양성 요람으로 서서히 자리 잡고 있다.

서울과 인근 도시에서 활약 중인 강사진은 15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루 세시간 국·영·수를 집중 교육하고 있으며 저녁식사 제공, 등하원 택시 지원 등을 통해 학업역량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봉황인재학당 관계자는 "지역을 넘어 한국을 빛낼 인재양성 요람으로 육성키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학부모님의 열정적인 참여와 관심이 학생의 학업 역량을 높일 수 있기에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학부모·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임실봉황인재학당(063-643-9551~9552)으로 연락하면 된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