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철 정읍시장 예비후보 “재경선에도 구태정치 반복안돼”
김석철 정읍시장 예비후보 “재경선에도 구태정치 반복안돼”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정읍시장 김석철 정읍시장 예비후보는 17일 정읍시청 브리핑실에서 “정읍시장 후보 재경선에서는 지난 경선과정에서 빚어졌던 낡고 부패한 구태정치가 재현돼서는 안된다”며 “앞으로 시정을 이끌어나갈 후보로서 품위를 지켜 정정당당하게 임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결정은 새 시대를 맞아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문재인정부와 우리당의 정치철학과 맞닿아있다”며 “정읍시민들이 간절히 바라는 지역발전도 적폐청산이 선행돼야만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경선내내 괴롭혔던 흑색선전과 허위사실 유포는 사실로 확인되고 있으며 나머지 사항도 곧 검찰조사에서 실체적 진실이 밝혀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당 최고위원회의 중요한 결정 직전 한 지역신문에 정읍선관위가 검찰에 고발했다는 허위사실이 보도된바 있다”며 “이는 명백한 음해로 의심받을 행위로서 정읍선관위 확인결과 오보로 판명됨에 따라 해당기자에 사과문 게재 요구와 함께 언론중재위에 재소할 방침이다”고 주장했다.

김 예비후보는 “소통과 화합, 강한 힘을 가진 새리더로서 실현가능한 비전제시와 본인만의 탄탄한 중앙인맥을 바탕을 신뢰와 혁신의 정읍시정을 펼쳐 으뜸가는 정읍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