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정 고창군수, 군민과의 열린 대화
박우정 고창군수, 군민과의 열린 대화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8.01.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17일 고창군 공음면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지역발전을 위한 2018년 군민과의 열린 대화를 갖는다.

  박 군수는 ‘군민과의 열린 대화’를 통해 각 읍면을 돌며 현장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한편 군정 주요 업무와 현안사업들을 설명하는 등 소통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공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첫 번째 ‘군민과의 열린 대화’에는 장명식 도의원, 김영호 군의원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명의 공음면민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발전과 군민을 위해 봉사한 자랑스러운 군민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으며, 시종일관 편안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 군정 비전 공유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 군수는 이날 공음면 현안사업으로 건의된 군도9호선 용수∼봉촌 덧씌우기 공사, 공음면 풋살경기장 신축공사는 추경예산을 확보하여 조속히 추진하고, 남산마을 진입로 배수로 암거 개선사업 등 일반건의 4건에 대해서도 현지 확인 후 검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주민들이 제안하고 건의한 사항들은 적극 검토하여 사업에 반영시키고 주민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할 것”이라며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사업들에 집중해 군민 행복시대를 열어갈 것이며 이를 위해 소통과 생활밀착형 행정추진에 힘쓰면서 군정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박 군수는 군민과의 대화 시작 전 고창으로 귀농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김종석씨 가정을 방문해 격려와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군유경로당을 방문해 30여명의 어르신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얘기를 나누며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고창군의 군민과의 열린 대화는 ▲18일 해리면, 상하면 ▲19일 무장면 ▲22일 심원면 ▲23일 성송면, 부안면 ▲24일 신림면, 고수면 ▲25일 아산면 ▲26일 성내면, 대산면 ▲29일 고창읍 ▲30일 흥덕면 순으로 진행된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