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발전·나라 위한 신년 조찬기도회 개최
고창군발전·나라 위한 신년 조찬기도회 개최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8.01.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발전과 나라를 위한 신년 조찬 기도회가 고창군 기독교연합회(회장 김선우 목사) 주최로 열렸다.

 ?10일 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조찬기도회에는 박우정 고창군수, 도의회 장명식 의원, 군의회 이경신 부의장, 이봉희·조규철·조민규 군의원, 김영건 고창군산림조합장, 실과소장, 읍?면장, 고창군 관내 교회 목사와 신도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고창군 발전과 화합 및 안녕을 위하여(정성수 목사) ▲고창군 기관장 및 지도자를 위하여(배명환 장로) ▲나라와 민족 한국 교회를 위하여(서창원 목사)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이성범 장로) 특별기도 시간을 가졌다.

 고창군 기독교연합회 김선우 목사는 "고창군민 모두가 서로 믿고 힘을 모으면 어려운 시련이 있어도 이겨내고 지역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축사에서 "국가와 고창군이 발전하고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는 가운데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청정한, 따뜻한 인정 넘치는 고창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청정하고 정감 넘치는 환경도시, 대한민국 문화중심 도시, 함께 행복한 정감 도시, 더불어 잘 사는 경제 도시가 되도록 올해도 군정 역량을 집중해 힘차게 전진하겠다" 고 말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