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농협 사업 활성화 핵심리더교육
정읍농협 사업 활성화 핵심리더교육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11.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은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따른 대처능력을 배양하고 농업인·농협 상생협력 및 농협사업 활성화를 위한 2017년 정읍농협 핵심리더 교육을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1박2일동안 농협중앙회 안성교육원에서 개최했다.

유남영 정읍농협조합장을 비롯한 정읍농협 임직원 및 우수조합원, 우수고객 등 150여명의 참석자들은 협동조합의 이해와 핵심리더의 역할, 농업의 새로운 가치와 미래에 대한 교육 및 사업활성화 전략 토론 등을 통해 조합사업 전이용 의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유 조합장은 정읍농협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보고를 하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농업·농촌 및 농협 발전을 위해 정읍농협 핵심리더들의 역할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정읍농협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농업인이 있는 곳이면 조합 여건이 허락하는 대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정읍농협의 핵심리더들은 강의와 토론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 정읍농협 핵심리더들의 역할을 다시 생각해 보는 마음에 와 닿는 실질적 교육이라"며 "다시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안규석 한의학박사, 장석춘 원장, 장진호 교수, 나종대 연합사업팀장 등 초청강사들은 ▲핵심리더의 역할, ▲조직화를 통한 소득증대방안, ▲긍정리더십, ▲건강강좌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