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광역·전북새일센터, 여성친화기업 CEO·인사담당자 교류회 개최
전북광역·전북새일센터, 여성친화기업 CEO·인사담당자 교류회 개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7.11.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광역·전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신수미)는 23일 오후 2시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여성친화일촌기업CEO·인사담당자교류회를 개최했다.

 교류회에는 도내 여성친화일촌기업 CEO·인사담당자,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박영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회장과 홍성국 (주)이앤지푸드 부사장의 선창으로 모든 참여자가 함께하는 여성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약속문을 낭독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엄준하 한국HRD협회 대표는 ‘사람이 희망, 인적자원을 디자인하라’라는 특강을 통해 여성인력 활용의 중요성을 공감하며 기업 간 상생발전을 위한 네트워크의 장을 펼쳤다.

또 새일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취업자의 취업성공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선정된 총 4편의 당선작(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기업 특강으로 ‘사람이 희망, 인적자원을 디자인하라’,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기업대응 방안’,‘2017년 고용안정사업 및 지원제도 설명회’ 등이 이어졌다.

 신수미 센터장은 “여성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을 위해 노력하는 도내 여성친화기업 및 유망기업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능력 있는 여성들의 재취업과 양질의 일자리 공급을 위해 기업 홍보는 물론 일자리 유관기관들과의 네트워크 구축 등에도 노력을 끊이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