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 새마을부녀회 김장 나눔 행사
전주 서신동 새마을부녀회 김장 나눔 행사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7.11.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동장 유경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숙) 및 자생단체연합회에서는 22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전주 효자장례타운에서 배추 400포기, 새마을부녀회에서 300포기를 각각 배추를 후원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새마을부녀회등 12개 자생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여해 온정의 손길로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 김치를 버무려 관내 독거노인 및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 100세대에게 전달했다.

 김연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김장 김치 나눔 행사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 때문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부녀회 및 자생단체 회원뿐만 아니라 효자장례 타운 후원으로 준비할 수 있었다”며 “함께 준비한 여러 봉사자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경수 서신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해서 사랑 나누기에 동참해준 새마을부녀회 및 서신동 자생단체연합회를 비롯해 후원해준 효자장례타운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서신동이 동네복지 선도 동인 만큼 앞으로도 주민 간 서로 화합하고 온정 넘치는 행복한 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