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2017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7.11.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자율방범연합대(대장 구자원)가 주최·주관한 2017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가 지난 18일 무주군 설천면 구천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정수 무주군수와 무주군의회 이해양 부의장, 백경태 도의원, 무주경찰서 나영민 서장을 비롯한 전북자율방범연합회 유성남 회장과 무주군 6개 읍면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무풍면 자율방범대 김정규 대원과 적상면자율방범대 한상희 대원이 지역안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전북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무풍면자율방범대 오명석 대원과 구천동자율방범대 이현미 대원, 부남면자율방범대 김철희 대원이 무주군수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 자리에서 황정수 군수는 "마을과 지역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안전한 무주를 만들고 살고 싶은 무주를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이웃을 위해 뛰어 달라"고 전했다.

 무주군자율방범연합대 구자원 대장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고 계시는 대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오늘 이 자리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한 지역사랑의 마음을 지역의 안전을 지키는데 쏟아보자"고 말했다.

 기념식에 이어 체육경기와 장기자랑 등 화합행사에 함께 하며 친목을 다진 대원들은 마을방범과 범죄예방, 주민보호, 청소년 선도에 최선을 다할 것 등을 결의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