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체육회, 여성체육인 간담회 개최
전북체육회, 여성체육인 간담회 개최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7.09.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전북체육회관에서 열린 전라북도 여성체육인 간담회에 송하진도지사를 비롯하여 시군 여성체육인이 참석한 가운데 송하진도지사가 여성체육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 제공
전라북도체육회(회장 송하진)는 18일 전북체육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전북 여성체육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송하진 도지사를 비롯해 여성체육위원회 조소자 위원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라북도 체육 정책 설명과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 결과 및 하반기 주요 사업 추진 계획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또한 여성 체육의 육성, 지도 및 보급과 여성 체육행사 시설·개발,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각 분야별 협조 등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전북 여성체육위원회 조소자 위원장은 “전라북도체육회에서 우리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여성 체육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올해 충북 청주 전국체전 전북선수단 현지 격려는 물론 우리 도에서 개최되는 제99회 전국체육대회와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송하진 도지사는 이날 간담회를 통해 “전북인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당당히 전북 자존의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여성 체육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한 웃음을 찾고 활기찬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