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9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전북은행, 제9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9.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주최한 제9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이 14일 전주 아름다운컨벤션웨딩에서 전북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전북은행은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의 창조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6년 3월부터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날 강사로 나선 정호승 시인은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는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사랑을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로 꼽았고, '삶이란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위한 얼마간의 시간이다'라는 프랑스 피에르 신부의 말을 인용해 서로 용서하고 사랑할 것을 강조했다.

정호승 시인은 용서할 줄 알아야 사랑할 줄 안다고 말하며, 관계가 힘이 들 때에는 사랑을 선택해 인생을 좀 더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참석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마련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번 강연이 지혜와 감성을 나누며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다시금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였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리더스포럼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