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몽당(夢堂)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예술몽당(夢堂)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9.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문화재단(대표이사 정정숙)은 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예술몽당(夢堂) 프로젝트’에 참여할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예술몽당 프로젝트는 전주시청 뒤편 성매매 집결지에 위치한 유휴공간과 예술가의 공간인 작업장을 오가며 진행한다.

 제한된 프레임의 예술교육이 아닌 능동적이고 실험적인 문화예술교육콘텐츠를 개발하고, 함께 상상력을 더한 자유로운 예술실험을 진행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두 4개팀의 참여 예술가와 9월부터 11월까지 각각 8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12월에는 결과 공유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술몽당 프로젝트 담당자는 “오늘도 평범한 하루를 보냈다는 생각이 들고 예전에 치열했던 내 모습이 그리워지는 지금이라면,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채우는 예술노동을 권해본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예술과 노동의 결합으로 참가자들의 마음과 몸을 움직여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예술몽당에 참가하고자 하는 시민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jjcf.or.kr)를 통해 ‘예술몽당 프로젝트’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babydoll101717@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프로그램 일정은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63-283-9226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