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향 vs 여행, 추석에 무엇을 하시든지 JB카드 하나면 OK!
귀향 vs 여행, 추석에 무엇을 하시든지 JB카드 하나면 OK!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9.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고객들의 다양한 추석 계획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JB카드 한가위 페스티벌'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JB개인카드 고객들은 ▲중소형마트 ▲온라인쇼핑 ▲전통시장 ▲건강식품 ▲이·미용 ▲숙박 ▲주유 ▲대중교통 업종의 가맹점에서 건당 7만원이상 이용시 고객별 최대 5만원까지 모바일 쿠폰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유래 없는 긴 연휴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JB카드 여행업종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돼 여행·관광사 이용시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행사가 준비돼 있다.

여행 중에도 JB카드를 지참한다면 ▲해외 가맹점 ▲면세점 이용액의 10% 캐시백을 2만원 한도 내에서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요 선물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개인카드와 기업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므로 선물세트 구매량이 많은 사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전북은행 JB카드 마케팅 관계자는 "명절 풍속도가 변하면서 각자만의 방식으로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어떤 계획을 가졌어도 JB카드와 함께하는 추석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