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군산 새로운 주거문화 ‘동군산 서희스타힐스’ 주목
동군산 새로운 주거문화 ‘동군산 서희스타힐스’ 주목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7.08.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군산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새로운 주거문화로 떠오르고 있는 '동군산 서희스타힐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18일 동군산 지역주택조합에 따르면 지난 6월 16일 동군산 서희스타힐스 1단지에 대한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를 완료돼 초기 금융비용이 들지 않고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2단지의 경우 민특법 개선으로 일반인도 임대를 목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민간임대도 양도 가능해 경쟁력 높은 준공공임대주택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2정수장 부지에 조성되는 동군산 서희스타힐스는 단일브랜드 1천16세대 대단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59㎡, 75㎡, 84㎡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아 브랜드 노하우를 선보이며 전 세대에 채광 및 공간 활용도가 높은 4Bay 구조 및 알파룸, 대형팬트리 수납특화, 뛰어난 공간 설계를 적용해 입주자의 편의를 높였다.

 동군산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자격은 군산시·전북도내 6개월 이상 거주자 및 만 19세 이상 세대주로 무주택자나 85m² 이하 주택 1채 소유 세대주면 청약통장이나 청약순위와는 상관없이 거주가 가능하다.

 한편 동군산 지역주택조합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063)451-2271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