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개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개최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4.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과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관장 장현옥)은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제9회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로 9회째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꿈, 소망, 희망,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로 초등학생은 8절지에 본인이 그린 그림을, 도민이라면 운문과 산문 중 자유롭게 선택해 원고지 매수 제한 없이 글 부문에 응모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5월 4일이다. 접수는 전북은행 본점 및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권익사례센터에 방문, 우편,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84명의 수상자에게는 전북은행장상, 전북교육감상을 비롯한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www.jbbank.co.kr) 및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www.jbwc.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장애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 학생 및 전북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