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서 전북 희망드림 컨퍼런스 개최
군산서 전북 희망드림 컨퍼런스 개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1.1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전북교구(교구장 이명체)가 주최하고 사)세계평화여성연합,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UPF, 한국대학원리연구회, 세계일보가 참여하는 '2017전북 희망드림 컨퍼런스'가 22일 군산 새만금 컨벤션센터(GSCO)에서 개최된다.

 1천여명의 전북도민과 가정연합회원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문선명 총재 천주성화 4주년을 맞아 애천(愛天) 애인(愛人) 애국(愛國)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명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전북교구장(이하 가정연합)은 기조연설을 통해서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가정연합의 전통을 밝히고 최근 진행하고 있는 가정연합의 5대 아젠다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개회식 강연으로는 이승우 군장대 총장이 '미래 인재 양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이후는 컨벤션홀 1, 2에서 각 세션별 발표가 이어진다.

 2017 희망드림 컨퍼런스는 고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분께서 주창한 One Family under God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과 세계가 겪고 있는 정치, 사회, 경제적인 많은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보다 행복하고 하나로 어우러지는 밝은 대한민국 어 나아가 희망찬 세계를 만들어 가기 위한 행사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전북교구와 (사)세계평화여성연합,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UPF, 한국대학원리연구회에서는 이번 희망드림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5가지 핵심정책 활동의 일환으로 가정해체 위기 대응을 위한 '참가정 실천운동 전북본부 운영', 한반도 평화실현을을 위한 '제5UN사무국 한반도유치활동', 인류평화 프로젝트인 '피스로드 대장정'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