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새누리당 후보들, 48시간 철야유세
전북 새누리당 후보들, 48시간 철야유세
  • 총선특별취재반
  • 승인 2016.04.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 전주을 새누리당 정운천 후보 운동원들은 슈퍼맨 복장으로 율동을 하고 나타나 유권자의 눈길을 끌었다. 신상기기자

 4.13 총선에 출마한 전북지역 새누리당 후보 9명은 11일부터 투표 하루전인 12일까지 양일간 ‘깨어라 전북 - 48시간 철야유세’에 돌입했다.

새누리당 전라북도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김항술)는 11일 “이번 총선에서 새누리당 후보 1명 이상의 당선자를 배출해 전북 발전을 견인할 계획이다”며 “선거 마지막날까지 도민들의 지지를 얻기위해 새누리당 후보는 각 선거별로 다양한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새누리당 전주갑 전희재, 전주을 정운천, 전주병 김성진 후보는 이 기간동안 전주권 유권자의 표심을 얻기 위해 구시가지와 신시가지, 대학로 등을 돌며 거리청소와 함께 유권자 지지호소를 병행하고 있다.

군산 채용묵 후보와 과 익산갑 김영일, 익산을 박종길 후보 등도 벚꽃축제에 참석하는 시민들의 불편을 덜어 주기 위해 축제장에서 봉사활동에 나서는 등 유권자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남원·순창·임실 김용호 후보도 ‘지역을 깨끗하게! 현안을 말끔하게!’라는 표어를 내걸고 전통시장과 다중이용시설 등을 돌며, 후보자와 선거운동원, 지역주민이 모두 참여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항술 선대위원장은 “마지막 선거 이틀동안 시민들에게 불편을 끼치고 소란스러운 유세를 대신해 유권자와 함께 주변을 살피는 ‘실생활 도움 유세’로 표심을 잡겠다”며 “전북발전을 위해 집권당의 국회의원을 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총선특별 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